삶의 여유/삶의 여유

립밤 만들기(일일체험학습)

작은별 1004 2017. 1. 8. 23:15

강사를 초대해서 일일체험학습 천연화장품 립밤 만들기했어요.

학생들이 즐겁게 천연 립밤 만들기를 했어요.

처음엔  반응이 별로였는데.

막상 수업을 시작하니 집중해서 잘 했어요.(낯선것에 소극적이라서^^)

 계량하는 것도 신중히. . .

 핫플레이트에서 재료들은 혼합하여 녹였어요.

 원하는 모양의 용기에 담은 천연립밤예요.

식혀서 라벨도 붙치고^^

천연립밤 완성되었어요.

예쁜 용기와 립스틱형 2개씩 만들었어요^^

즐거운 일일체험 천연립밤 만들기였어요.

초대된 친구들과 학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