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하나님의 교회 핵심 키워드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작은별 1004 2013. 9. 13. 23:46

하나님의 교회(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에서는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가 세상의 다른 교회와 확실히 구분되는 핵심 키워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만물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계십니다.

구원자 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성경은 만물을 통해 알려주신다고 증거합니다.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수많은 창조물들을 삶의 도구로 사용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어떤 목적을 가지고 만물을 지었는지 다음의 말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롬 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행 17:26-27  인류의 모든 족속을 한 혈통으로 만드사 온 땅에 거하게 하시고 저희의 년대를 정하시며 거주의 경계를 한하셨으니 이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혹 더듬어 찾아 발견케 하려 하심이로되 그는 우리 각 사람에게서 멀리 떠나 계시지 아니하도다

 

 


만물을 창조하신 목적은 만물 속에 감추인 하나님의 신성을 발견하게 하려 함입니다.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만물 속에서 찾으라는 말씀입니다.

만물 가운데 유일하게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어진 것은 남자와 여자뿐입니다(창 1:27).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어진 남자와 여자의 모습에서 하나님의 신성을 발견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남자의 모습은 하나님 아버지의 형상을 따라 지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여자의 모습은 누구의 형상을 따라 지어졌을까요?


창세기를 좀 더 깊이 살펴보면 한 분 하나님께서 창조한 것이 아니라 두 분 하나님께서 창조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창 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기록된 말씀에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 ‘나’라고 하지 않고 ‘우리’라고 했을까요? 한 분 하나님이시라면 분명 ‘나’라고 하였을 것입니다. ‘우리’라 한 것은 한 분이 아니라 두 분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두 분이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했을 때 남자와 여자가 지어진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를 ‘우리’의 형상대로 지었다는 말씀은 그 ‘우리’ 속에는 남성적인 하나님과 여성적인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말씀입니다. 남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을 우리는 아버지 하나님이라 부르고 있습니다.(마6:9).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 되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라 불러야 하겠습니다.

 

 

 

성경을 말씀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로 오십시오.

구원의 핵심 키워드 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성경의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교회(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변화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