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신앙(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9. 23. 23:54

하나님의 교회에서 시작하는 신앙!!!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신앙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경에 예언따라 등장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것이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많은 교단과 교파속와 달리 재림그리스도를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을 믿는 신앙이란 비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성경의 예언이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야 천국이 허락됨을 증거하고 있습니다(히 9:28).

 

 

왜 많은 사람들과 다른 길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걸어갈까요??

천국이란 확실한 꿈이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확실한 영생의 길이기 때문입니다(사 25:6-9).

 

성경의 가르침대로 성령시대 구원자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전하고 있습니다(마 28:18-19).

성경의 진리의 말씀을 듣고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자신이 오래 다녔기에, 그 곳에서 자신의 위치를 이야기하면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못하는 영혼들은 만날때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믿음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지금 이순간이라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여기 꿈과 열정으로 삶을 살았던 한 화가의 이야기를 살펴봅니다.

모제스(Moses:1860-1961)라는 미국의 여류화가는 무려 여든 살에 첫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젊은이 못지 않는 열정을 가진 그녀는 백한 살에 타계할 때 까지 1천 6백여점의 작품을 남겼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것은 놀랍게도 일흔다섯의 나이였습니다.

그녀는 열두 살에남의 집에서 고용살이를 시작했고, 스물일곱 살에 농부와 결혼하여 농사일을 하면서 평생 열 남매를 길러낸 평범한 가정주부였습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면, 흔히 '너무 늦은 것이 아닐까?하고 망설이기 쉽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시작하기에 가장 알맞은 때입니다. 

 

믿음의 끝은 구원입니다.

천국이 들어가는 목적이 사라진다면 믿음생활을 하는 우린 너무 불쌍한 존재가 됩니다.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않으면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성경의 많은 예언을 통해 알려주십니다.

무화과의 비유 예언,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 생명과의 예언, 멜기세덱반차의 예언, 다윗의 예언 등등...

 

늦지않았습니다. 바로 지금이 성경의 가르침대로 돌이킬 시간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통해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임을 영접하여 천국으로 가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을 통해 구원자 안상홍님을 전하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