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목자의 음성 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9. 26. 23:53

성경에서 통상적으로 그리스도를 목자로, 성도를 양으로 비유합니다(요 10:10-11).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에서는 이시대 우리에게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는 안상홍님을 양의 목자로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양은 목자되신 하나님의  음성을 잘 듣고 따릅니다.

 

양은 실제 시력이 무척 나빠 1-2m 앞에 움직이는 것을 목자로 알고 따릅니다.

하지만 청각이 뛰어나 목자의 음성에 잘 따르는 특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이 백성은 목자되신 하나님의 말씀을 잘 따릅니다.

목자되신 하나님 말씀대로 잘 따름으로 하나님의 백성인지 아닌지 구분이 됩니다.

 

 

 

 

요 10:11-17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삯꾼은 목자가 아니요 양도 제 양이 아니라 이리가 오는 것을 보면 양을 버리고 달아나나니 이리가 양을 물어 가고 또 헤치느니라  달아나는 것은 그가 삯꾼인 까닭에 양을 돌보지 아니함이나  나는 선한 목자라 나는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그들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내가 내 목숨을 버리는 것은 그것을 내가 다시 얻기 위함이니 이로 말미암아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느니라

 

하나님의 양, 하나님의 백성들은 목자되신 구원자되신 하나님의 말씀을  잘 따릅니다.

 

 

 

 

2000년전 목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양입니다(눅4:16).

마지막 시대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321년 사라진 새언약 안식일을 되찾아 찾아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언약 안식일 토요일 예배를 지킵니다.

 

2000년전 목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양입니다(눅22:19-20).

마지막 시대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325년 사라진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찾아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2000년전 목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양입니다.

마지막 시대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사라진 새언약 3차7개의 절기를 되찾아 찾아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언약 절기 3차7개의 절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목자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하나님의 양들입니다.

목자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따라 천국으로 인도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보세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목자의 음성을 귀기울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