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동방 대한민국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작은별 1004 2013. 11. 2. 01:46

많은 나라가 있습니다. 동방에 작은 나라 대한민국!!!

그곳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예언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서 동방 먼나라에서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세우신다고 하셨습니다.

 

사 46:10-11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독수리는 비유된 모략을 이룰 사람이 동방에서 나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독수리처럼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신속히 이룰 것을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출 19:5).

 

 

구체적으로 구원자로 오실 것도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태초에도 나중에도 있는 그분은 하나님뿐입니다.

이어지는 말씀을 통해서도 생명의 근원되시는 하나님에 대한 예언으로 육체로 동방에 오시는 예언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2000년 초림예수님은 이스라엘에 오심을(미 5:2),

재림 예수님은 동방에 오심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 인 맞으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 절기입니다.

따라서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인입니다.

마지막 재앙이 오기 전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대한민국부터 이루어집니다(계 7:1-3).

대한민국에서 시작한 하나님의 교회

1600년간 사라진 새언약 유월절을 처음 지켰습니다.

 

 예언따라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은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동방에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동방의 먼나라 대한민국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인 새언약 유월절로 예언을 이루시는 구원자이십니다.

 

예언의 중심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십시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시는 구원에 동참하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 인

새언약 유월절 지키고 하나님의 약속을 받는 자녀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