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한몸을 이루는 유월절(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11. 15. 02:55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예언따라 이땅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전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1600년간 지켜지지 못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습니다(사 25:6-9).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따라 매년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으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그리스도 안홍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지키고 전합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과 한몸 되는 진리입니다.

사도들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된다고 증거하였습니다.

 

 

 

고전 10:16~17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그런데 유월절 성찬식 장면에서는 이러한 가르침을 찾을 수 없다. 그렇다면 이러한 가르침은 어디에서 나온 것일까? 바로 요한복음 6장의 예수님 말씀에서 온 것입니다.

 

 

 

6:56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이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자는 그리스도와 한 몸이 된다는 말씀입니다. 다시 말해 모든 성도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6장의 ‘살과 피’가 성찬식과 무관하다면, 사도들이 어떻게 요한복음 6장의 ‘살과 피’로 이루어질 일을 성찬식으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사도들은 요한복음 6장의 ‘살과 피’를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생각한 것이 분명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은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한 몸이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 허락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