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다윗의 위의 예언을 성취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4. 14. 05:03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성경 예언따라 다윗왕위의 예언을 이루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하지만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은 “다윗을 이어 왕이 된 유다의 왕들 즉 솔로몬이나 르호보암처럼 예수님도 다윗의 후손으로 오셔서 왕이 되셨기 때문에 이사야 9장의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이 다 이루어졌다“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임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 탄생하시고, 예루살렘에 입성할 때 나귀를 타신 것이 우연인가요? 예언 성취인가요?

예언을 성취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례 받으시고 복음 사역을 시작하게 된 예언은 무엇일까요?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이 단지 예수님께서 다윗의 후손으로 오실 뿐 다윗의 재위 기간과는 무관하다면 왜 예수님께서는 다윗의 재위 기간이 시작된 30세를 기다려 침례를 받으셨겠습니까? 얼마든지 20세나 25세부터 복음을 전파하실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30세부터 가르치심을 시작하신 것은 분명히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삼하 5:4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다윗왕위의 예언따라 예수님께서 30세에 복음을 시작하셨습니다.

 

눅 3:23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멜기세덱과 같은 제사장과 모세와 같은 선지자로 오시겠다는 예언을 따라 오셨습니다.

 

시 110:4 여호와는 맹세하고 변치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도다

신 18:18   내가 그들의 형제 중에 너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그들을 위하여 일으키고 내 말을 그 입에 두리니 내가 그에게 명하는 것을 그가 무리에게 다 고하리라

 

그러나 그들의 후손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그들의 행적대로 예언을 성취하셨을 뿐입니다. 다윗과 같은 왕으로 오신다는 예언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지 다윗의 후손으로 오시기 때문이 아니라 다윗왕의 행적을 이루시는 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윗왕으로 예언된 것입니다.

 

겔 34:23  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 그는 내 종 다윗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찌라
겔 37:24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그러므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는 말씀은 단지 다윗의 후손으로 오시겠다는 뜻이 아니라 예언따라 그리스도께서 복음 사역할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예언따라 초림 예수님의 복음 사역의 역사인 3년을 제외한 37년의 복음사역을 하심으로 다윗왕의 왕위의 예언을 성취한 이시대 등장하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