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우리를 구원하시는 엘로힘 하나님(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4. 3. 3. 03:57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신 엘로힘 하나님 믿고 전합니다.

오늘날 세계곳곳에서 쏟아지는 재앙들은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예언해주셨던 것입니다.

이런 재앙과 재난속에 엘로힘 하나님의 돌보심과 보호하심이 필요할때 입니다.

성경속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에 대해 알겠습니다.

 

구원자 되신 엘로힘 하나님은 우리가 의지할 유일한 대상이십니다.

 

 

시 91:1-11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
내가 여호와를 가리켜 말하기를 저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나의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저가 너를 새 사냥군의 올무에서와 극한 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저가 너를 그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 날개 아래 피하리로다 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 방패가 되나니
너는 밤에 놀램과 낮에 흐르는 살과
흑암 중에 행하는 염병과 백주에 황폐케 하는 파멸을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오직 너는 목도하리니 악인의 보응이 네게 보이리로다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 네 모든 길에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하나님의 약속안에 거하는 자녀들에게 주신 위로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녀들에게 재앙속에서도 우리를 도와 주신 것입니다.

우리는 도와 주시는 분이 하나님이십니다.

 

 

시 121:1-2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시 127:1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숫군의 경성함이 허사로다

 

 

 

 

천지를 지으신 분을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에서 구원을 허락하십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을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무교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초실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오순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나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대속죄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초실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성경 증거대로 하나님의 교회만이 엘로힘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구원의 도피처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