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향기

선한 자와 악한 자(하나님의 교회 월간지 소울)

작은별 1004 2014. 9. 4. 00:43

 

하나님의 교회 월간지 소울이 나왔어요.

가을을 맞이하여 풍성한 열매가 바구니에 가득 담겨 있네요.

소울 꿈터에 실린 짧은 글입니다.

 

선한 자와 악한 자

 

제자가 스승에게 물었다.

"경건한 자는 다른 사람들에게 올바르게 살라고 강권하지 않습니다. 그 까닭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하지는 않지만, 항상 착한 일을 행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올바르게 살 수 있도록 권하지 않느냐."

"그러나 악한 자는 사람들이 악한 짓을 하도록 유혹합니다. 또 사람들을 꾀어 들여 패거리를 늘리고자 할 때는 누구보다 열심입니다. 그 까닭은 무엇입니까?"

" 올바른 일을 행하고 있는 사람은 혼자 걷기글 두려워하지 않는 법이다. 그러나 나쁜  짓을 하는 자는 혼자 걷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하늘 본향 돌아가는 우리는 전지 전능하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 항상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선한 행실을 실천합니다.

 

사 41:10-13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보라 네게 노하던 자들이 수치와 욕을 당할 것이요 너와 다투는 자들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이 될 것이며 멸망할 것이라
네가 찾아도 너와 싸우던 자들을 만나지 못할 것이요 너를 치는 자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 같고 허무한 것 같이 되리니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두려워하지 말고 엘로힘 하나님과 함께 하늘 소망을 꿈꾸며 이 믿음길을 걸어가는 하늘 자녀들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