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행복/삶의 행복

인천 서구청 맛집 가회동 칼국수

작은별 1004 2016. 5. 12. 23:54

 인천 서구청에 일이 있어서 가었어요^^

음식점이 많네요^^

어머님 추천하신 가회동 칼국수에 다녀왓어요

가족세트 시켜서 네명이서 먹고 왔어요.

3만원인데 좋네요.


열무김치, 배추곁절이, 샐러드가 먼저 나와요^^ 사진을 못찍었네요.

다음에 수육이^^

무우채가 독특해요^^뭇삼에 싸서 먹었어요.


그리고 찐만두 나오고,사진 못찍었네요^^;


담에 메일전예요^^



해물과 파를 곁들인 메밀전예요.

마지막으로 칼국수 등장했어요.

바지락이 들어간 삼색 칼국수에 먹기 바빠서 먹는 도중에 찍었어요^^; 

미나리, 메밀로 만든 삼색 칼국수 국물이 깔끔해요.

 

인천 서구청 앞 맛집으로 가회동칼국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