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행복/삶의 행복

이연복 쉐프 탕수육 레시피 따라하기(간단 레시피 탕수육)

작은별 1004 2016. 7. 5. 23:30

오랫만에 가족을 위해 탕수육을 만들었어요.

바삭한 건 좋은데 딱딱한 것을 싫어해서 이연복 쉐프의 탕수육 레시피를 따라했어요.

바삭 쫄깃 맛난 이연복 쉐프 탕수육예요.

재료 준비부터 요리까지 40-50분 소요됐어요.

이연복 쉐프 탕수육 만들기 도전해보세요.

새콤달콤소스에 먹는 탕수육 맛나요.

 

재료 : 돼지고기 400g, 고구마전분 150g, 옥수수전분 50g, 소금, 후추

소스: 물 300ml, 간장 50ml, 식초45ml, 설탕 7큰술, 전분 푼 물 조금(전분 2큰술에 물 반반 썪어서 준비),

집에 있는 채소이용(양파 반쪽, 파프리카 (노란색1/4쪽, 빨간색1/4쪽),     양송이 3개)

 

고기를 준비하여 결과 반대 방향으로 길게 썰었어요

 

소금과 후추로 고기 밑간을 했어요.

고구마 전분과 옥수수전분을 썩어 물로 반죽한 후(마요네스 느낌이라고 표현했더구요)

 식용유 4큰술 넣어주는 것이 팁에요.

바삭 폭신 맛난 이연복 쉐프 탕수육 레시피 따라해서 만들었어요.

뒤에 하얀 느낌은 오징어 튀김예요.

소스재료를 넣고 채소와 함께 넣고 소스 완성!!

맛난 이연복 쉐프 탕수육 따라하기 끝!!

소스를 얻은 모습은 못찍었네요^^

잇님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