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재림 안상홍님 전하는 엘로히스트들

작은별 1004 2016. 9. 21. 23:50

하나님의 교회 엘로히스트들이 모여 있는 교회입니다.

 

세상이 많은 교회는 성자시대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전합니다.

 

헬라어로 '크리스티아노스' 곧 '그리스도에게 속한 (사람)'이란 뜻이다. 이는 '그리스도의 소유로서 그분을 믿고 구주로 고백한 자',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 '예수님의 제자', '기독교인', '성도', '하나님의 백성'을 말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그리스도인 [Christian]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엘로히스트들입니다.

 

엘로히스트: 엘로힘 하나님(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고 증거하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따라 감추었던 비밀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창세기 1장 26에서 27장에 증거된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증거하신 구원자되십니다.

 

사 62:6-7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숫군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 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엘로히스들입니다(갈 4:26).

엘로힘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수 얻으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삼위일체의 아버지 안상홍님과 신부되신 우리의 어머니하나님이 값없이 허락하시는 생명수 받으러 하나님의 교회로 빨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