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하나님의 교회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6. 12. 22. 17:18

보이는 세상의 것을 통해 보지이 않는 하늘 세계를 알 수 있습니다(히8:5).


보이는 바 땅의 가족제도를 통해서 보이지 않는 하늘 가족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세우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성경적 가르침에 따라서 완성된 하늘 가족 제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먼저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가족간에만 사용되는 형제 자매란 호칭을 사용합니다.

이 호칭을 통해 영의 아버지께서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아버지란 호칭은 자녀가 있는 남자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분이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요14:26).


그럼 당연히 영의 자녀들이 있습니다(고후 6:17).


완벽한 가정에는 생명을 낳아주시는 어머니께서 있듯 영의 어머니도 계셔야 합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가족에 아버지 어머니 자녀가 존재하듯 천국 가족에도 영의 아버지, 영의 어머니, 영의 자녀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완벽한 천국 가족들입니다.

가족의 혈연관계를  가지듯 천국 가족인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 유월절로 하늘 혈통을 이었습니다.


눅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이런 완벽한 가족제도를 알려주신 영의 아버지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따르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새언약유월절로 하늘 왕가의 유업을 허락받은 하나님의 교회 하늘 자녀들입니다.

세상만물속에 하나님게서 담아 두신 뜻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로 하늘 가족의 일원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