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안식일을 허락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작은별 1004 2013. 10. 5. 17:20

오늘 토요일은 성경이 증거하는 일곱째날 안식일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가르침대로 일곱째날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드린다고 전하면 신약성경에는 안식일을 지키라는 기록이 없다거나

"계명을 좇아 안식일에 쉬더라"라는 말씀에 대해 쉬라고 했지 지켰다고 했느냐"며 초대교회가 안식일을 지킨 것을 부정합니다.

정말 이 주장이 사실일까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하나님의 계명이라 전하는 안식일이 신약 성경에 없을까요?

성경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일곱째날 토요일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눅 22:55-56 갈릴리에서 예수와 함께 온 여자들이 뒤를 좇아 그 무덤과 그의 시체를 어떻게 둔 것을 보고 
 돌아가 향품과 향유를 예비하더라  계명을 좇아 안식일에 쉬더라

 

먼저 여자들이 왜 안식일에 쉬었다고 하였는가? 계명을 좇아 쉬었다고 하지 않았는가?

그렇다면 어떤 계명을 좇아 쉬었다는 말씀인가?

십계명 중 넷째 계명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계명을 좇아 쉬었으니 곧 안식일을 지킨것입니다.

 

계명이란 하나님의 명령이나 율법으로서 지키라고 주신 것입니다. 지키지 않는 계명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계명을 좇아다는 말씀은 이미 지켰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요 14:15, 21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계 12:17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안식일은 지키는 것과 쉬는 것이 어떻게 다르단 말인가? 안식일에 쉬는 것이 곧 안식일을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안 보는 이유

(일요일 예배에 대한 변명)

 

출 20:8-10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안식일 이라는 단어 자체가 편히 쉬는 날이란 뜻입니다.

 

출 20:8-10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그러므로 눅 23:56의 계명을 좇아 안식일에 쉬더라 는 말씀에 대해 지켰다라는 기록이 없으므로 안식일 지킨 것이 아니다라고 우기는 것은 억지이고 거짓 주장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일곱째 날 토요일 안식일은 하나님께 거룩함과 정결함을 덧입는 축복의 날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예배은 321년 사람에 의해 없어졌습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게서 재림하셔서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되찾아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담긴 안식일 계명을 지켜 천국으로 넉넉히 들어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보세요.

하나님의 교회 모든 성도들은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일곱째날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