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생명의 길 새언약 유월절(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과 사망의 길

작은별 1004 2013. 12. 7. 00:45

하나님의 교회는 구원과 축복, 천국의 약속이 있는 생명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이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수많은 교회 중에 왜 하나님의 교회만 생명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것일까요?

성경통해 생명의 길과 사망의 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렘 21:9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너는 또 이 백성에게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신다 하라 보라 내가 너희 앞에 생명의 길과 사망의 길을 두었노니

하나님을 믿는것이 생명의 길이란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반대로 하나님을 믿지 못한다면 사망의 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 생명을 얻는 길이라 알려주셨습니다(요 6:53-53).

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마시는 것을 새언약 유월절안에 담아두셨습니다(눅 22:14, 19-20).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고, 생명의 길로 택한것입니다.

 

 

요 10:24-28

유대인들이 에워싸고 가로되 당신이 언제까지나 우리 마음을 의혹케 하려나이까 그리스도여든 밝히 말하시오 하니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희에게 말하였으되 믿지 아니하는도다 내가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행하는 일들이 나를 증거하는 것이어늘
너희가 내 양이 아니므로 믿지 아니하는도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내가 저희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치 아니할 터이요 또 저희를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

 

하나님 말씀을 따르는 것이 생명의 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요 8:45-47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너희 중에 누가 나를 죄로 책잡겠느냐 내가진리를 말하매 어찌하여 나를 믿지 아니하느냐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 하였음이로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면 영원히 죽음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즉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않고서는 결단코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마 7:21).

하나님의 말씀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만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사라졌던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가져오신 분이 그리스도 안상홍님입니다.
성경이 예언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사 25:6-9).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말씀따라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생명의 길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 오세요^^

천국의 약속이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