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환산할 수 없는 가치 새언약(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작은별 1004 2014. 2. 27. 00:33

하나님의 교회와 세상교회를 구분하는 기준은 많습니다.

성경대로 지키는 안식일과 세상이 지키는 일요일 예배가 대표적 기준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훼방이 거셉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나, 세상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대로 새언약의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면 대부분의 교회와 다른 길을 간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새언약의 약속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훼방이 있어도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 성경대로 새언약을 지킵니다.

 

 

고후 4:16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겉사람은 후패하나 우리의 속은 날로 새롭도다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의 돌아보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니라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명하신 것은 보이지 않는 영원한 것을 주시기 위한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거친 훼방속에 새언약을 가치를 아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대로 새언약을 행하고 있습니다.

 

 

히 9:15

이를 인하여 그는 새 언약의 중보니 이는 첫 언약 때에 범한 죄를 속하려고 죽으사 부르심을 입은 자로 하여금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께는 새언약을 통해 영원한 기업의 약속하셨습니다.

영원한  기업의 약속은 피로서 허락하신다고 하셨습니다(벧전 1:8-19).

성경 66권이 증거하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피로 세운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눅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해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보혈의 공로에 덧입을 수 있습니다.

새언약을 지킨 하나님의 자녀들은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노릇 할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계 22:5)

 

하나님의 넘치는 사랑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허락된 축복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많은 교회와 다르다고 훼방과 핍박을 받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허락하신 성경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이 허락하신 축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언약의 축복이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