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사람을 구원하러 오신 사람으로 오신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4. 5. 11. 23:42

하나님의 교회는 사람모양으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사람들은 사람이 어떻게 하나님이냐고 묻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람을 믿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모양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재미있는 글 하나를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팬더의 숫자는 사람들이 보호하는데도 점점 줄어듣가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많은 개체를 일정 시간 보호하여 키웠다가 자연계에 방사하면 어린 수컷들이 적응을 못 하고, 야생 판다들과의 세력 다툼에 밀려 죽어버렸습니다. 보존협회의 책임자, Zhang Hemin 씨는 사람의 보살핌을 받은 판다가 야생에서 생존법을 배우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그래서 판다 보호 프로그램을 전면적으로 수정했습니다. 보호하의 판다들 주변 환경에서 인간의 흔적을 모두 없애고, 암컷들로 하여금 직접 새끼들을 돌보게끔 했습니다.

 


이제 Wolong에서 보호하는 판다들 가까이 가려는 사람은 예외 없이 ‘판다가 되어야 한다’. 실제 판다처럼 흑백의 털로 짜였으며, 판다의 배설물을 뿌려 특유의 냄새가 배게 했습니다.  

 

사람의 모양으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그 전략은 실제로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보존협회의 판다들은 21마리의 새끼를 낳았으며, Zhang의 팀이 방생한 두 마리의 판다가 야생 적응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우선 2012년에 방생한 판다 Tao Tao가 잘 성장했다는 보고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11월, 포토그래퍼 Ami Vitale 씨와 과학자 M. Sanjayan 씨는 두 살배기의 Zhang Xiang이란 이름의 암컷 판다가 2개월의 전환기를 잘 보내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 이야기처럼 사람들을 구원하시려 하나님께서 두 번째 오셨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2000년 전에도 신성의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사람의 모양으로 예수님께서 첫번째 오셨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서 이시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도 

우리 구원을 위해 1600년이나 사라졌던 유월절을 가지고 두번째 오셨습니다(사 25:6-9).

죄사함의 절기인 유월절이 없다면 죄인으로서는 천국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마 26:26-28).

 

팬더를 생태계에서 살 수 있는 팬더인형의 탈을 쓰고 사람들이 보호했듯이

하나님께서도 사람들을 구원하시고자 사람의 모양으로 이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성경의 예언의 말씀을 확인하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고

영혼이 생명을 허락받길 바랍니다.

 

기사 인용: 판다를 구하는 판다(저널니스트 서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