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부모님의 사랑과 카네이션 (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4. 5. 18. 23:54

어버이날이 5월 8일였습니다.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나요?

부모님의 사랑을 그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어버이날은 부모님의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한 날입니다.

 

명사 <고유> 낳아 주시고 길러 주신 아버지와 어머니의 사랑을 기념하여 제정한 날. 이전의 ‘어머니날’을 확대하여 정한 날로, 5월 8일이다.

 

자녀가 부모님의 사랑을 다 알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은 통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 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자 형상의 하나님과 여자형상의 하나님이 함께 하십니다.

 

마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남자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룹니다. 그럼 여자 형상의 하나님은 무엇이라 불러야 합니까?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바로 어머니 입니다.

 

 

어버날 드리는 꽃이 카이네션입니다.

 

붉은 색은 당신의 사랑을 믿습니다.건강을 비는상랑

분홍색은 당신을 열렬히 사랑합니다.

하얀색은 나의사랑은 살아있습니다(돌아가신 부모님에 대한 그리운과 사랑).

 

 

 

약 100년 전 미국 버지니아주 웹스터 마을에는 '안나 쟈비스'라는 소녀와 '쟈비스'라는 어머니가 살고 있었습니다.

'쟈비스' 부인은 학생들로부터 많은 존경을 받아왔는데, 갑자기 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소녀는 어머니 장례를 치르고 그녀의 뵤 주위를 어머니가 좋아하던 카네이션을 심었습니다.

어느날

소녀는 모임에 참석하면서 흰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고  나갔습니다.

그것을 본 사람들은 소녀에게 이유를 물었습니다.

소녀는 어미니을 그이워 어머니 묘에 있는 카네이션고 똑 같은 꽃을 달고 나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소녀는 어머니를 잘 모시자 라는 운동을 하게 되었고,

1904년 시애틀에서 어머니 날 행사가 처름 개최됩니다.

그리하여 이날에는 어머니가 살아계시면 붉은색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어머니까 돌아가신 분을 자기 가슴에 흰 카네이션을 달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은 1913년 이래 매년 5월 둘째 일요일을 어머니의 날로 정했고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육의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로 카네이션을 드리듯,

영의 부모님 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로서 카네이션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눅 15:7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죄인 하나가 회개하는 길 새언약 유월절을 열심히 전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날마다 영의 부모님 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회개의 카네이션을 접어 올립니다.

죄인이 죄를 사함받는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