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사도 베드로와 같은 믿음으로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6. 20. 01:19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는 교회입니다.

세상의 많은 교회에서는 아버지 하나님 한분만 계시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아버지 하나님 한분이란 세상의 고정관념에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의 가르침인 어머니 하나님을 알리고 있습니다.

 

우린 성경에 기록된 사도 베드로처럼 회개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베드로는 반석이란 이름으로 성자시대 구원자 되신 예수님께서 친히 사람낚는 어부로 불려주셨습니다(요 21:1-14).

하지만 예수님의 보여주신 모든 이적과 기적도 잊은채 예수님을 부인했던 사도입니다.

 

 

 

 

예수님의 수석 제자로서 죽을지언정 하나님을 예수님을 절대 부인하지 않겠다고 호언하던 그 당당함을 사라지고 생명의 위협에 그리스도를 세번이나 부인했습니다.

 

마 26:69-75  베드로가 바깥 뜰에 앉았더니 한 비자가 나아와 가로되 너도 갈릴리 사람 예수와 함께 있었도다 하거늘   베드로가 모든 사람 앞에서 부인하여 가로되 나는 네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겠노라 하며   앞문까지 나아가니 다른 비자가 저를 보고 거기 있는 사람들에게 말하되 이 사람은 나사렛 예수와 함께 있었도다 하매  베드로가 맹세하고 또 부인하여 가로되 내가 그 사람을 알지 못하노라 하더라   조금 후에 곁에 섰던 사람들이 나아와 베드로에게 이르되 너도 진실로 그 당이라 네 말소리가 너를 표명한다 하거늘   저가 저주하며 맹세하여 가로되 내가 그 사람을 알지 못하노라 하니 닭이 곧 울더라  이에 베드로가 예수의 말씀에 닭 울기 전에 네가 세번 나를 부인하리라 하심이 생각나서 밖에 나가서 심히 통곡하니라

 

 

하나님의 부인한 죄가 작다고 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베드로는 회개의 삶을 살았고, 사마리아 땅끝까지 예수님을 증거했습니다.

오늘날에 예수님의 첫번째 사도로 하나님께 천국 열쇠까지 허락받아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도 하나님 말씀에도 불구하고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합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합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사도 베드로가 회개의 삶을 살았듯이

세상의 고정관념에 메여 성경에 증거된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던 삶을 회개하고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천국은 하나님 말씀에 순종사람들의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과 함께하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있는 교회입니다.

세상의 고정관념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각말씀대로 순종하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