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멜기세덱의 예언따라 등장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작은별 1004 2013. 6. 20. 00:25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의 예언따라 등장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성경의 인물 중 멜기세덱이란 통해서 안상홍님이 이 시대 등장하시는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에 떡과 포도주로서 하나님께 제사는 드리는 인물은

창세기서에 기록된 멜기세덱,

2000년전  예수님,

그리고 마지막 이시대 등장하신 안상홍님뿐입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등장했던 시대에 모든 제사장은 짐승의 피로서 제사를 지냈습니다.

예수님이 오셨던 시대에도 모든 제사장이 짐승의 피로서 제사를 지냈습니다.

오늘날에도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없어진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없었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이 멜기세덱의 예언따라 오신 분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 5:8    그가 아들이시면서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셨은즉 자기에게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른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으셨느니라


한 아들의 입장으로 오신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해석하시 어렵다는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 5:11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가 듣는 것이 둔하므로 설명하기 어려우니라

 
예수님이라 증거하면서도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을 무엇일까요???

히브리서의 예언을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히 7:1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 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주니라 그 이름을  번역한즉 첫째 의의 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세상에 아버지 어머니 없이 태어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히브리서의 예언을 성경적으로 해석을 한다면

 

 

첫째.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예언은 부모가 믿음안에 없어야 함을 이야기 합니다(마 12:50).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아버지 요셉과 어머니 마리아는 믿음 안에 사람들이였습니다.

 

둘째, 족보도 없다 라는 말씀을 이스라엘 12지파에 속하지 않아야 합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이스라엘 나라에 태어나심으로 12지파에 속하십니다(마 1:1-).

 

셋째,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란 말씀은 성경에서는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넷째 멜기세덱의 특징은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주는 것입니다.

2000년 예수님께서는 셋째와 넷째 예언을 성취하셨지만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예언가 족보도 없다는 예언을 성취하지 못하셨습니다.

 

 

하지만 마지막때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는 분이 등장하심을 성경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이시대 이방나라 대한민국

불신자의 가정에 태어나셨으며, 멜기세댁의 증표인 떡과 포도주로 제사지내는 유월절 절기를 가지고 오신 그분이 바로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십니다(사 25:6-9)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예언따라  등장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인 하나님의 교회에서 영생을 축복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