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의 말씀대로(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4. 8. 13. 01:08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말씀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열처녀의 비유를 통해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추구하는 슬기로운 다섯 처녀의 믿음을 생각해봅니다.

열처녀의 비유속 미련한 처녀와 슬기로운 처녀는 어떤 마음으로 하나님을 따라 갈까요?

미련한 처녀는 때를 바라보다 신랑이 더디 오자 자신이 편한대로 믿음생화을 합니다. 하지만 슬기로운 처녀는 피곤하여 조면서 틈틈히 기름은 준비하며 언젠가 오실 신랑을 맞을 준비를 합니다(마 25:1-13).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슬기로운 다섯처녀와 같은 믿음생활을 할 겁니다.

 

 

 

요 14:18-24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조금 있으면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터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았고 너희도 살겠음이라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가룟인 아닌 유다가 가로되 주여 어찌하여 자기를 우리에게는 나타내시고 세상에게는 아니하려 하시나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저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저에게 와서 거처를 저와 함께 하리라 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너희의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의 사랑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녀들로서 하나님의 말씀을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 말씀대로 새언약 유월절과 새언약 안식일을 지킵니다.

하나님의 사랑하는 슬기로운 다섯처녀처럼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