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하나님의 교회

일한대로-하나님의교회 월간지 엘로히스트 10월호

작은별 1004 2016. 10. 8. 22:48

하나님의 교회 월간지 엘로히스트 10월호가 나왔습니다.

엘로히스트 10월호에 마지막 장에 글로 하루를 정리해봅니다.

 

세상에 많은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

하나님의 교회에서 엘로힘 하나님을 믿는 엘로히스트로서 하루를 돌이켜봅니다.

 

 

 

 

세상에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놀면서 지내는 사람은 없다. 인생살이가 태어나면서부터 죽을 때까지 온통 일의 연속이기 때문이다.

하는 일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이들도 밥 먹는 일, 잠자는 일, 생각하는 일은 한다.

크든 작든 모두가 제각기 일을 하는 가운데 아무나 할 수 없는 큰 일을 해내는 사람들이 있다. 날마다 똑같은 일만 하다가 생을 마치기에는 주어진 시간이 너무 아깝다는 사실을 일찌감치 간파한 이들이다.

그들의 삶에는 분명한 목표가 있다. 그러다 보니 하루도 허투루 보내지 않는다.

일상적으로 하는 일, 꼭 해야 하는 일, 하면 좋은 일, 하지 않아도 될 일, 해가 될 일등을 잘 따져 하루하루 의미 있게 살아가려 노력한다. 어쩔 수 없는 상황속에 잠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라도 삶의 목표를 위해 가치 있는 생각, 가치 있는 일을 하나라도 해낸다.

 

계 22:12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 대로 갚아주리라

 

천국이 목표인 당신을 오늘 하루 무슨 일들을 했는가?

 

하나님의교회 월간지 엘로히스트 10월호 중에서

 

 

 

엘로히스트의 짦은 글을 통해 천국을 위해 하루를 정리해 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믿음길을 걷습니다.

일한대로 같아주는 엘로힘 하나님께 칭찬받는 엘로히스트가 되기 위해 오늘을 살아갑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엘로힘 하나님께서 일한대로 갚아주시는 상을 받으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