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핑계치 못하는 어머니하나님(천국가족과 지상가족)

작은별 1004 2016. 10. 18. 23:22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알려주셨습니다(계4;11).

세상의 많은 제도 중에 이땅의 가족 제도를 통해 하늘의 가족 제도를 알 수 있습니다.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이땅에 가족제도에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한 가정을 이룹니다.

마찬가지로 하늘 가족에도 영의 아버지와 아버지를 부르는 자녀가 있고, 최종적으로 생명을 허락하시는 영의 어머니가 계십니다.

 

 

 

성경은 분명히 아버지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증거합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에 아버지 하나님이 계시는 것 처럼(마6:9)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계십니다.

하나님을 닮게 창조한 사람이 남자와 여자가 있듯이 원본되신 하나님도 남자형상의 하나님과 여자형상의 하나님이 함께 하십니다.

 

 

 

창 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 만드신 모든 만물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하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을 통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한다고 핑계치 못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