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출산의 고통을 이겨내는 어머니 사랑(하나님의 교회/어머니하나님)

작은별 1004 2016. 10. 31. 22:58

엄마의 배속의 아기는 착상이 된 후 약 9개월간 자궁에서 자라 세상에 나오는데 이것을 출산이라 합니다.

출산을 할때가 되면 배가 아파오고, 이때 느끼는 진통은 자궁이 수축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세상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고통때문 끝에 한 생명을 출산하는 어머니 사랑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도 우리 죄 때문에 희생하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함께 하십니다.





사 50:1

 나 여호와가 이같이 이르노라 내가 너희 어미를 내어보낸 이혼서가 어디 있느냐 내가 어느 채주에게 너희를 팔았느냐 오직 너희는 너희의 죄악을 인하여 팔렸고 너희 어미는 너희의 허물을 인하여 내어 보냄을 입었느니라


우리의 죄 때문에 이땅까지 오셔서 생명수 허락하여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한영혼 한영혼 살리시기 위해 희생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널리 천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처럼 어머니 하나님의 위대하신 사랑을 받으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사망죄에서 벗어나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길 바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러 오세요.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의 신부로 오셔서 허락하시는 생명수하시는 어머니 사랑 받으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