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하늘의 본향을 알려준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

작은별 1004 2013. 10. 8. 22:35

세상의 많은 꿈이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이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을 만나 새로운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하늘본향의 꿈!!!

 

살다가 바람처럼 사라지는 것이 인생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 알려주는 성경의 말씀에는 우리가 돌아갈 고향이 있음을 증거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들은 우리의 고향-천국

 

 

히 11:13-16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하늘 본향을 돌아가는 방법을 두번째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이 가지고 오셨다고(사 25:6-9)....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어야만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는다고,

그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이 새언약 유월절이라 들었을 때, 주저없이 지킬 수 있도록 마음 문을 열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내가 한 것이 아니라 불려주신다는 말씀이 맞나봅니다.

 

어린 학생들의 믿음 생활을 볼때 부럽고,

 늦은 선택이였나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지금 이순간 아버지 안상홍님이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안에 있는 것으로도 감사드립니다.

 

제가 잃은 것은 채울 수 없는 욕심 주머니였고,

내가 얻은 것은 하늘나라에 대한 꿈입니다.

 

부족함 많은 자녀를 택하시고 생명의 진리 유월절로 당신의 살과 피를 허락하여 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늦지 않았습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열어주신 생명의 잔치에 참여하세요.

천국의 꿈이 이루어집니다.

 

마음은 간절하면서도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경우 중 하나가 ‘너무 늦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앞설 때입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에 수긍하면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숫자’ 앞에서 머뭇거리고 걱정합니다.

그 이유는 비슷한 연배나 상황에서 앞서 성공한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뭘 해보겠다는 생각보다 좌절감이 앞서기 때문입니다.
계절마다 꽃이 피는 시기가 다르듯 우리가 목표를 이루는 시기도 각각 다릅니다. 봄에 피는 개나리가 있는가 하면 겨울에 피는 동백꽃도 있습니다.

개화의 핵심은 언제 피느냐보다 얼마나 아름답게 피느냐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남들과 비교하지 말고 소신 있게 자신의 목표를 향해 뚜벅뚜벅 나아가야 합니다. 더불어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는 ‘과거의 나’를 잊어야 합니다. 예전에 성공했든 실패했든 지금 이 순간, 미래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기업 KFC의 창시자 커넬 샌더슨이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그의 나이는 65세였습니다.

몇 번의 사업 실패를 경험했던 그였지만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했습니다.

식당을 운영했던 경험을 살려 그만의 특별한 닭튀김을 완성한 것입니다.

이후 그는 2년 동안 1천여 곳의 레스토랑을 다니며 투자자를 찾아다녔지만 프랜차이즈를 하겠다고 나서는 음식점은 한 군데도 없었습니다.

68세가 되던 해, 1009번째 찾아간 식당에서 마침내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이후로 샌더슨은 세계 80여 개국에 1만 3천여 개의 매장을 가진 세계적인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공 신화를 이뤘습니다.

샌더슨이 65세에 결심한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을 그저 구상만 했다면 어땠을까요. 늦지 않았을까 고민만 했다면? 그저 이름 모를 평범한 여생을 보내다 삶을 마감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예순이 훌쩍 넘은 나이에 목표를 향해 뛰어들었고 그 후 30년 동안 자기가 이룩한 프랜차이즈가 어떻게 성장해 가는지까지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시작은 아무리 늦어도 늦지 않고,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빠르지 않다는 말이 있습니다.

목표를 꼭 이루고 싶다는 간절함만 있다면 이 세상에 늦은 시작이란 없고 꿈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