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성경은 사실이다-역사적 근거(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10. 21. 00:26

하나님의 교회은 모든 가르침은 성경을 근거로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을 가지고 가르치면 성경이 설화나 사람이 지은 이야기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수많은 예언들을 기록해 주셨고 예언대로 그 모든 일이 성취되고 있습니다.

지나간 역사를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고레스에 대한 예언과 그 성취를 살펴봅시다.

구약시대에 이스라엘은 70년간 바벨론에 포로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에 바벨론을 멸망시키고 이스라엘을 해방시킨 사람이 바사 왕 고레스였습니다.

그런데 그 고레스가 이스라엘을 해방시킬 때 아주 놀라운 말을 하였습니다.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스 1:1~3  바사 왕 고레스는 말하노니 하늘의 신 여호와께서 세상 만국으로 내게 주셨고

나를 명하사 유다 예루살렘에 전을 건축하라 하셨나니 이스라엘의 하나님은 참 신이시라

 너희 중에 무릇 그 백성 된 자는 다 유다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서 거기 있는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라

 너희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를 원하노라

 

고레스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 이방나라의 왕이었습니다.

그런데 그가 왜 여호와 하나님께서 세상 만국을 자신에게 주셨다고 하였겠습니까?

또한 왜 이스라엘의 하나님은 참 신이라고 하며 거듭해서 여호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겠습니까?

매우 이례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고레스가 성경의 예언을 보고 깜짝 놀랐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그가 태어나기도 전에 그의 이름과 그가 할 일에 대해 이미 예언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유물을 통해 사실로 확인된 노아의 방주

 

사 45:1~3, 13 나 여호와는 나의 기름받은 고레스의 오른손을 잡고 열국으로 그 앞에 항복하게 하며 열왕의 허리를 풀며 성문을 그 앞에 열어서 닫지 못하게 하리라 내가 고레스에게 이르기를 내가 네 앞서 가서 험한 곳을 평탄케 하며 놋문을 쳐서 부수며 쇠빗장을 꺾고 네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서 너로 너를 지명하여 부른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 줄 알게 하리라  내가 의로 그를 일으킨지라 그의 모든 길을 곧게 하리니 그가 나의 성읍을 건축할 것이며 나의 사로잡힌 자들을 값이나 갚음 없이 놓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셨느니라

 

이사야서는 고레스가 이스라엘을 해방시키기 약 170년 전에 기록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고레스가 태어나기도 전에 그의 이름을 기록해두시고 그가 할 일들을 기록해두셨습니다.

만약 우리가 태어나기도 전에 우리의 이름과 할 일이 미리 기록된 책이 있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것을 보면 우리는 얼마나 놀라겠습니까? 그래서 자신에 대하여 기록된 예언을 본 고레스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것입니다.

한 가지 예언을 더 살펴봅시다.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단 8:20~22 네가 본 바 두 뿔 가진 수양은 곧 메대와 바사 왕들이요 털이 많은 수염소는 곧 헬라 왕이요 두 눈 사이에 있는 큰 뿔은 곧 그 첫째 왕이요

이 뿔이 꺾이고 그 대신에 네 뿔이 났은즉 그 나라 가운데서 네 나라가 일어나되 그 권세만 못하리라

 

하나님게서 언제 이 예언을 주셨는지 아십니까? 바벨론이 멸망되기 직전에 주셨습니다(단 8:1).

 그런데 성경은 이후에 이루어질 메대 바사와 헬라 나라의 역사에 대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은 헬라가 첫째 왕의 사후 네 나라로 분열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이 일도 예언대로 정확히 이루어졌습니다.

헬라의 첫째 왕은 알렉산더입니다. 그가 죽은 후에 누가 헬라를 통치했는지 아십니까?

그의 휘하에 있었던 네 장군이 분할 통치하였습니다.

예언대로 네 나라가 세워진 것입니다. 이런 역사는 성경이 틀림없는 하나님의 말씀이며 사실임을 의미합니다.

 

성경의 예언은 지금까지 틀림없이 이루어져왔고 앞으로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어떤 예언이 이루어질까요?

 

성경이 증거하는 천국소망을 꿈꾸는 하나님의 교회

 

계 21:1, 4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성경은 장차 다시는 사망도, 슬픔과 고통도 없는 영원한 천국이 올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도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앞서 살펴본 것처럼 성경이 사실이었음을 볼 때,

우리는 영원히 행복만 존재하는 세계로 우리를 인도해 주시겠다고 하신 이 말씀도 사실임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인간의 과학을 뛰어넘는 말씀과 놀라운 예언 성취가 무엇을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까? 이 모두가 하나님께서 분명히 존재하신다는 증거들입니다.

그 성경에 그리스도 안상홍님이 성령시대 구원자입을 증거합니다.

사망도, 고통과 슬픔도 없는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성경 예언따라 등장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문을 활짝 열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