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하나님의 교회 월간지 엘로히스트-시간지평

작은별 1004 2013. 11. 6. 22:40

하나님의 교회 월간지 엘로히스트 11월호가 나왔습니다.

기다려 받은 엘로히스트지에 은혜로운 많은 이야기들이 가득합니다.

이달의 엘로히스트지에서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2013년 가을 절기 소식,

청주복대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소식,

서울강북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소식이 실려있습니다.

 

엘로히스트지에 실린 시간 지평이란 짧을 글을 소개합니다.

 

시간 지평-천국을 목적삼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대지의 편평한 면을 지평이라 합니다.

사물의 전망이나 가능성 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에도 쓰이는데, 그 앞에 '시간'이라는 단어를 붙이면 인생 설계를 얼마나 긴 시간까지 고려하는지에 달려 있다고 합니다.

시간 지평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인생의 이정표가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시간지평이 긴 사람들은 눈앞에 있는 나무 한 그루가 아니라 거대한 숲을 바라보고 시간을 투자합니다.

부분이 아닌 전체를 조망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결실이 당장 주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지요.

무엇 하나 손해 보지 않으려 하고, 남들에게 뒤처지지 않기 위해 발버둥 치는 현대인들에게는 답답하게 비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인내심을 가지고 나아감으로 결국에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가 대부분입니다.

세상에서 시간 지평이 가장 긴 이들은, 이 땅의 인생을 넘어 영원의 세계까지 내다보는 사람들입니다.

보이지 않는 영혼의 청사진을 품고 사느라 남들보다 다소 힘은 들지만 시간 지평의 끝이 맞닿은 곳이 가히 상상조차 하지 못할 아름다운 천국이니, 이런 사람들이야얄로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시간투자자들이 아닐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천국소망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현명한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계21: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영원한 생명이 허락되는 곳  애통하거나 곡하거나 아프지 않는 천국 소망을 꿈꾸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눈에 보이는 세상보다 천국을 먼저 생각하는 삶을 목적 삼습니다.

하나님의 영생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함께 천국을 예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