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믿음의 초전류(하나님의 교회/그리스도 안상홍님)

작은별 1004 2013. 11. 18. 03:10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가감없이 전하는 교회입니다.

 

오늘 재미있는 강연을 들었습니다.

전류가 발전소에서 가정까지 오는데 전기 저항으로 인해서 30%가 소모되고, 나머지 70%가 가정에서 이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신비한 현상이 있습니다.초전류 또는 초전도라 불리는 형상입니다.

 

 

20세기가 발견한 가장 신기한 현상 중에 하나가 초전도(superconductivity) 현상이다. 초전도 현상이란 금속의 온도를 0도K(K는 절대온도의 단위로 켈빈Kelvin의 약자. 0도K=영하 273도C) 가까이 내렸을 때 전기저항이 완전히 사라지는 현상이다.

 

카메를링 오너스
(Heike Kamerlingh onneres, 1853~1926)


초전도 현상은 1911년 네덜란드의 카메를링 오너스(Heike Kamerlingh onnes 1853~1926)가 액체 헬륨을 이용하여 극저온 실험을 하던 도중에 처음으로 발견했다. 그는 수은의 전기저항이 헬륨의 액화온도인 4.2도K 근방에서 갑자기 사라지는 현상을 목격했다. 이후 많은 다른 금속에서 초전도 현상이 관찰되었다.

 

초전도 현상은 대개 매우 낮은 온도에서 나타나는데 이 온도를 임계온도라고 한다. 금속마다 임계온도는 제각각 다르다. 1925년 무렵에는 순수한 금속뿐만 아니라 각종 합금에서도 초전도 현상이 발견되었다. 니오븀(Nb) 합금은 그 최초의 물질로서 니오브티타늄(NbTi)은 지금도 초전도체 소재로 가장 많이 쓰인다. 합금 초전도체의 임계온도는 대체로 순금속보다 약간 높다. 1986년에는 임계온도가 30도K인 세라믹 계열의 초전도체가 발견되었고 1987년에는 임계온도 97도K인 초전도체가 발견되었다. 이 온도는 질소의 끓는점(77도K)보다 훨씬 높아 초전도체의 상업적 활용 가능성을 크게 높였다.

 

 

 

 

 

전기가 발전소에서 만들어져 각 가정에 공급될때 30%소모가 일반적인 상황에서 액화헬륨을 사용하여 저온에서 만들 전기는 영구전력으로 100% 사용됩니다. 이것을 영구전력이라 부릅니다.

 

하나님을 말씀의 발전소라 생각할 때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나님 말씀을 100% 그대로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성경의 안식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100% 그대로 성경의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성경의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100% 그대로 성경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성경의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100% 그대로 성경의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영구 전력은 액화 헬륨으로 영하 270도에서 만들어집니다. 이처럼 우리도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전하기 위해 말씀의 전신갑주가 필요하겠습니다.

 

모든 만물은 하나님 뜻대로 만드셨습니다.

만물중에 하나님 말씀을 그래도 지켜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복을 받아 성경말씀 그래로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말씀대로 성경의 모든 절기와 예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100% 그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축복 받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