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다윗왕의 예언따라 등장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작은별 1004 2013. 7. 1. 23:11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다윗왕의 예언따라 등장하신 안상홍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성경은 마지막 이시대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분이 안상홍님임을 증거합니다.

또한 다윗을 증표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가져 오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을 예언적 다윗으로 믿습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예언적 다윗임을 성경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윗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예언적인 인물인 것입니다.

 

호3:5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구원이 결정되는 것은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는 분을 찾아 섬길 때 있습니다.

호세아 선지자는 다윗 이후에 등장한 선지자이므로 실제 다윗을 언급한 내용이 아닙니다.

따라서 예언적인 다윗을 만나야 합니다.

 

눅1: 31 저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따라서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는 분은 다름 아닌 예수님입니다.

즉 예수님은 예언적인 다윗왕의 사명을 가지고 이 땅 가운데 임하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은 생애면에서도 육신적 다윗왕과 일치하셔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생애를 증거하시기 위해 다윗을 세우셨으니 일대일관계에서 그 생애를 살펴보아 합니다.

먼저 다윗의 생애를 살펴보겠습니다.

 

삼하5:3-4 다윗에게 기름을 부어 이스라엘 왕을 삼으니라 다윗이 삼십 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삼십세에 기름부음으로 왕이 된 다윗은 40년간 이스라엘을 통치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이와 같은 길을 걸으셨습니다.

내가 왕이라 하시며 영적 유대인의 왕(요18)으로 임하신 예수께서는 삼십세에 물로써 침례를 받으시고

천국복음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눅3:21)

예수님께서 20세에 혹은 25세에 침례를 받으실 수도 있었지만 30세에 침례를 받으신 기록은

 다윗왕의 예언을 확실하게 이루시기 위한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즉 다윗왕과 예수님은 예언과 예언 성취관계에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아시는 것처럼 예수께서는 십자가 운명으로 인하여 복음전파를 3년 밖에 하시지 못하셨습니다.

30세에 왕위에 등극해서 70세까지 사십년간 통치를 했던 육신적 다윗왕과 예수님과는 육신적 생애면에서 거리가 있습니다.

예언적 다윗왕으로 40년의 복음의 생애를 걸으셔야 하건만 3년 밖에 복음을 전파하시지 못하셨으니, 육신적 다윗왕과는 생애면에서 37년이라는 왕위 기간의 격차가 있는 것입니다. 37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하나님의 뜻은 과연 어디에 있겠습니까?

 

히 9:27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임하실 예언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임하실 예언의 사명 역시 초림 때처럼 인류인생들을 구원하시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원주시려 오시는 재림그리스도의 증표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사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 받는 확실한 은혜! 우리 영혼이 살 수 있는 구원의 축복입니다. 영원히 살 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이 담긴 언약! 영적 다윗왕만이 가져올 수 있는 확실한 영원한 언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히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히 살 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 이 영원한 언약은 하나님의 희생의 피를 수반하고 있습니다.

이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로 드러났습니다.( 눅22:15-20)

 

 

 

결국 우리를 살리기 위한 영원한 언약은 하나님의 희생의 피가 어린 새언약 유월절이었습니다. 

 그래서 영원한 언약은 오직 그리스도만이 가져올 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따라서 다윗으로 오시는 그리스도라면 초림에나 재림에나 영원한 언약의 진리인 유월절을 가져오셔야 합니다.

이 예언을 이루시기 위하여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 동방땅 끝 나라에 오셔서 30세 되시던 해 1948년에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육신적 이스라엘 나라가 독립하던 해, 영적 이스라엘 왕국의 독립을 선포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사라진 암울한 현실에서 영원한 언약의 진리 유월절을 회복해 주시고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 안식일을 허락하셨습니다.

이렇게 생명의 진리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우리에게 생명을 허락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다윗왕의 남은 생애를 이어나가시기 위하여 37년 복음의 생애를 마치시던 1985년 하늘로 올리우셨습니다.

1981년 주간종교신문을 통해 당신께서 4년 후에 올리우실 것을 알리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운명에 대하여 예언하셨던 것처럼 말입니다.

 

눅9:22 인자가 많은 고난을 받고 장로들과 대제사장들과 서기관들에게 버린 바 되어 죽임을 당하고 제삼일에 살아나야 하리라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가져다 주신 영원한 언약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 믿고 영원한 천국에 함께 입성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