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천국혼인잔치를 통한 어머니하나님의 등장(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7. 3. 00:38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령과 신부를 믿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를 통한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그분의 신부가 계십니다(계 22:17).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예언따라 등장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따릅니다.

성경의 혼인잔치의 비유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다고 알려주고 계십니다(마 22:1-10).

초림 예수님은 혼인잔치의 비유를 통해 신랑의 입장으로 홀로 등장하십니다(마9:15).

 

이땅의 제도에서도 혼인잔치에는 신랑, 신부, 하객이 중요한 인물입니다.

 

신랑은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한다면 혼인잔치에 등장하지 않는 신부는 언제 등장하실까요?

 

 

 

많은 사람들은 신부가 성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요한 계시록의 예언의 말씀을 통해 신부와 성도는 별개의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계 19:7-9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분명 혼인기약에 어린양과 그 아내가 예비되고, 성도들은 신부의 세마포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또한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는 복받는 자들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 신부는 누구실까요??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인다하고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성 예루살렘을 보였습니다.

예루살렘의 실체는 갈라디아서 4장 26절을 통해 우리의 어머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로서 하늘로부터 이땅까지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여 주셨습니다(계 22:17).

 

 

 

 

그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곳이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성경예언따라 어버지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셨습니다(사 62:7).

생명수 받으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어머니하나님 영접하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아버지 뿐만 아니라 어머니도 함께 하시는 천국에 넉넉히 돌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보세요^^

하늘 왕과 왕후 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후사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