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무화과나무의 비유 3

작은별 1004 2013. 3. 7. 02:30

 

그렇다면 이스라엘 나라는 영원히 망한 상태로 있을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이스라엘 나라가 정한 때가 되면 회복될 것까지도 알려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24절을 봅시다.

 

 

눅 21:24 저희가 칼날에 죽임을 당하며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 가겠고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예루살렘이 언제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힌다고 하였습니까?

 지금까지 살펴본 말씀처럼 예루살렘은 주후 70년에 멸망당하고 그 이후부터는 이스라엘 민족이 아닌 이방인들이 차지하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라고 하신 것은 예루살렘이 이방인들에게 밟히는 기간이 정해져 있다는 뜻입니다.

이방인의 때가 아무리 길다 해도 언젠가는 그 기간이 끝나기 마련이고 그 이후에는 예루살렘이 다시 유대인들에게 회복된다는 뜻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예루살렘 멸망 이후 약 1,900년 동안 나라 없는 유랑민족이 되어 전 세계를 떠돌던 이스라엘 민족은

옛 조상의 땅에 당시 돌아와 나라를 세웠습니다.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1948년에 이스라엘은 기적적으로 독립하였습니다.

이 역사를 무화과나무 비유에는 어떻게 예언되어 있습니까?

이천 년 전 예수님의 저주로 말미암아 죽어버린 무화과나무가 다시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낸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1,900년 동안 죽어 있던 무화과나무를 왜 다시 소생시키셨을까요?

   

 

마 24:32~33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줄 알라

 

 

겨울에 나무는 잎이 지고 가지가 말라 마치 죽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죽은 것이 아니고 봄이 되고 여름이 되면 소생하여 가지가 연해지고 잎사귀를 냅니다.

무화과나무로 표상된 이스라엘 나라도 그와 같다는 말씀입니다.

 

예루살렘이 이방인의 때가 차면 다시 회복된다는 말씀과 동일한 예언으로,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가 되면 이스라엘 나라가 다시 독립할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무엇을 알려주기 위해 그런 역사가 있을 것이라고 하셨습니까?

이런 일을 보거는 누가 이른 줄 알라고 하셨습니까?

 

바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재림하시는 것을 알려주는 징조로서 이 역사를 행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다시 회복시키신 목적입니다.

 

인류 역사상 약 1,900년 만에 잃어버린 나라를 되찾은 것은 이스라엘이 유일합니다.

세상 역사학자들도 이스라엘의 독립을 인류역사에서 다시 일어날 수 없는 기적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실상은 성경 예언대로 이루어졌을 뿐입니다.

 

예언을 알지 못하는 세상 사람들은 이스라엘 민족이 특별해서 이 일이 가능했다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하나님께서 목적하신 바가 있어서 이 일이 이루어지도록 역사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이 기적과도 같은 역사를 왜 일으키셨다고 했습니까?

오직 한 가지, 무화과나무가 소생한 1948년에 인자로 예언된 재림 예수님께서 문 앞에 이르렀다는 사실을 알려주시기 위해서입니다.

 

그렇다면 인자가 문 앞에 이르렀다는 말씀이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계 3:20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것에 대한 요한계시록의 예언입니다.

 

그런데 재림 예수님께서는 왜 문밖에 서 계시겠습니까?

재림 예수님께서 오셨으므로 빨리 문을 열고 영접하라는 뜻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이스라엘 나라가 독립한 1948년에 인자가 문 앞에 이르렀다는 말씀은

그때부터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복음을 전하고 계시므로 우리 마음 문을 열고 영접하라는 뜻입니다.

 

이 예언대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이스라엘 나라가 독립한 1948년부터 복음을 전하기 시작하셔야합니다.

 

 

이 예언데 따라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948년에 침례를 받으시고 그 때부터 복음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우리 모두 성경의 예언을 따라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온전히 믿고 영접하여 구원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재림의 확실한 징조를 알지 못해 막연히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을 만민들에게도 부지런히 안상홍님을 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