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3. 6. 01:04

하나님의 교회에서 말하는 새언약 유월절은 2000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것입니다.
성경을 기준으로 예수님이 가르쳐 주시고, 사도들이 지켰던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새로운 것이 아니라 사라진 것을 예언따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시 알려주셨습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는‘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살리리니’하셨습니다(요6:53-54).
당시 유대인들은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어떠한 방법으로 먹고 마실 수 있는지 의문이 쌓이기 시작하였습니다(요 6:60,-66).
이에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영접할 수 있는 진리적 제도를 알려주셨습니다.
그 내용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마 26:17-26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선생님 말씀

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그리스도의 중요한 행사를 기록한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의미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는 예식이 ‘유월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유월절이라는 진리적 제도 안에 담아 놓으신 것입니다.
유월절을 지킬 때 그리스도의 살과 피가 우리 몸 안에 흐르고 이로써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또한 죄사함의 축복으로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자녀가 됨으로 재앙을 피하는 축복도 얻을 수 있습니다(사43:1-3).
 

 

 

 
성경에는 영생으로 이어질, 죄사함은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음을 밝히는 말씀이 있습니다.(막 2:1-12)

결국 하나님의 살과 피를 영접할 수 있는 유월절을 세우신 결과로써 예수님은 인류를 구원할 그리스도이자 하나님이심을 직접적으로 알려주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고귀한 희생으로 구원의 길을 허락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진리를 훼방받다가 결국 역사적으로는 325년 5∼6월 로마제국의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주재한 니케아 회의를 통해서 유월절을 폐지되었습니다.


유월절이 없이는 죄사함을 받을 수 없기에 유월절을 포함한 초대교회의 복음을 회복하시기 위해 그리스도께서는 다시 오셔야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재림그리스도께서 임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안식일과 유월절 등의 하나님의 계명들이 사라진 애석한 현실 속에 성경은 2000년 전 그리스도의 복음!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실 분이 재림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요14:26, 16:13).

이 예언을 이루고자  안상홍님께서는 예수님께서 전하신 초대교회의 복음을 하나하나 가르쳐 주시고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따라서 안상홍님께서 이루신 복음의 사역을 통해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사라진 암울한 현실에서 영원한 언약의 진리 유월절을 회복해 주시고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 안식일을 허락하셨습니다. 이렇게 생명의 진리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인류에게 생명을 허락하신 하나님이심을 성경을 통해 증거하셨습니다.

 
사25: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성경에서 사망을 멸할 수 있는 포도주의 진리는 오직 유월절입니다. 그래서 이사야 선지자는 제자시대 이후 325년부터 오늘날까지 오랜 시간 지켜지지 못했던 유월절을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명명하고 있었습니다. 성경은 이러한 유월절을 회복할 수 있는 분이 오직 하나님이심을 설명합니다.

 
이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께서는 인간에 의해 폐지된 유월절을 회복하였습니다. 또한 죄사함은 오직 하나님만이 허락하실 수 있다고 하셨기에 죄사함의 유월절을 회복하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임에 틀림없습니다.

성경의 말씀대로 새언약을 회복해 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만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