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새마음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안증회) 성도들

작은별 1004 2013. 12. 14. 00:06

하나님의 교회(안증회) 성도들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영과 새마음을 허락받았습니다.

새이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면서 새로운 영과 새마음을 허락받았습니다.

 새마음을 허락받은 하나님의 교회(안증회) 성도들은

사라진 새언약 안식일을 알고 지키게 하셨습니다.

 사라진 새언약 유월절을 알고 지키게 하셨습니다.

 

겔 36:25-27

 맑은 물로 너희에게 뿌려서 너희로 정결케 하되 곧 너희 모든 더러운 것에서와 모든 우상을 섬김에서 너희를 정결케 할 것이며 
     을 너희 속에 두고 새 마음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내 신을 너희 속에 두어 너희로 내 율례를 행하게 하리니 너희가 내 규례를 지켜 행할찌라

 

새영과 새마음으로 초대교회 진리대로 안식일을 알고 지킵니다.

새영과 새마음으로 초대교회 진리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알고 지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입니다.

 

 

사 51: 6-8

 너희는 하늘로 눈을 들며 그 아래의 땅을 살피라 하늘이 연기 같이 사라지고 땅이 옷

 같이 해어지며 거기 거한 자들이 하루살이 같이 죽으려니와 나의 구원은 영원히 있고 나의 의는 폐하여지지 아니하리라

의를 아는 자들아, 마음에 내 율법이 있는 백성들아, 너희는 나를 듣고 사람의 훼방을 두려워 말라 사람의 비방에 놀라지 말라 
 그들은 옷 같이 좀에게 먹힐 것이며 그들은 양털 같이 벌레에게 먹힐 것이로되 나의 의는 영원히 있겠고 나의 구원은 세세에 미치리라

성경은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자를 하나님의 백성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새영과 새마음으로 허락받은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성도들은

 하나님의 모든 진리를 새언약 율법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사 51:11

여호와께 구속된 자들이 돌아와서 노래하며 시온으로 들어와서 그 머리 위에 영영한 기쁨을 쓰고

즐거움과 기쁨을 얻으리니 슬픔과 탄식이 달아나리이다

 새영과 새마음으로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이는 곳이 시온입니다.

절기지키는 시온은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사 33:20).

 

렘31:31- 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새영과 새마음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새언약으로 약속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따라

새하늘과 새땅으로 가기 위해 오늘도 하나님의 법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새영과 새마음 받아 새하늘과 새땅으로 나아가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