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선장과 아들(하나님의 교회/어머니 하나님)

작은별 1004 2014. 4. 8. 01:19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아버지 하나님이란 세상의 고정 관념 때문에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는데 어려움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를 담대히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과 함께 하는 우리는 약속의 자녀라고 증거합니다(갈 4:28).

 

 

두 신사가 항공모함에 올라탔습니다. 그중 한 신사가 선장 곁에 있는 아이를 보고 선장에게 물었습니다.
“저 아이가 당신의 아들입니까?”
“예. 제 아들입니다.”
선장은 옆에서 놀고 있는 아이를 그의 아들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얼마 후, 다른 신사가 선상에서 혼자 놀고 있는 선장의 아들에게 물었습니다.
"얘야, 이 배의 선장님이 너의 아버지시냐?"
"아니요. 저의 아버지는 선장이 아닌데요."
선장은 옆에 있던 아이가 자신의 아들이라고 했는데, 아이는 선장이 자신의 아버지가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과연 선장과 아이는 무슨 관계일까요? 선장은 아이의 아버지가 아니라 바로 어머니였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거센 파도에 맞서 큰 배를 운항하는 선장은 남자일 거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사람들은 어떤 사물을 바라보는 데 있어 많은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에 대해서도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 한 분뿐일 거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정관념의 위험성은 진실을 왜곡돼 보이게 한다는 것입니다.

 

출처: www.pasteve.com(패스티브 닷컴은 하나님의 진리와 성경 지식을 공유하는 웹사이트입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은 분명 어머니 하나님이 이 땅에 우리와 함께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과 함께 하는 자녀들이 구원받는 자녀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갈 4:30-31).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자녀 찾아 구원 주시기 위해 이땅 오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에서 기다립니다(계2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