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아버지 안상홍님은 이시대 구원자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새언약 유월절)

작은별 1004 2014. 4. 9. 00:44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성경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전하는 증인들이기에 '안상홍 증인회' 또는 '안증회'라고 불린답니다.

 

성삼위일체를 통해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성령하나님이심을 알아보겠습니다.


성부.성자.성령, 각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이 다르다고 해서 하나님이 세 분일까요? 아닙니다. 이름과 모습을 달리하셨을 뿐 여호와와 예수님 그리고 성령은 한 분 하나님입니다.

기독교에서는 이를 삼위일체(三位一體. Trinity) 혹은 성삼위일체라고 표현합니다.
거룩하신 세 분의 하나님이 한 몸이라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물이 100도 이상이면 기체상태의 수증기, 영하 0도이하면 고체인 얼음이지만 근본 H2O이인것 처럼 말입니다.

 


마 28:18-19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오시기 전에는 여호와 하나님만이 구원자셨습니다.

오직 여호와의 이름으로만 구원받을 수 있었던 시대를 ‘성부시대’라 부릅니다(사 43장 11절).

2천 년 전 성자시대 예수님께서 오신면서 예수님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이름으로 '성자시대’라고 합니다(행 4장 11절).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시고, 받는자 만이 알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계3:12, 2:17).


성부시대 하나님을 믿던 모든 사람들은 "여호와의 증인"들입니다.

 

사 43:10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이는 너희로 나를 알고 믿으며 내가 그인줄 깨닫게 하려 함이라
 

성자시대 예수님을 믿던 모든 사람들은 "예수님의 증인"들입니다.

 
행1:6-9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는 누구의 증인이 되어야할까요?

성경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성령시대의 인생들에게 구원주시기 위해 두번째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신 구원자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안증회' 또는 '안상홍 증인회'입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를 우리가 어떻게 알아보고 영접하여 구원 받을 수 있을까요?

 
암행어사가 마패로 자신을 증명하듯이
이시대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을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의 약속을 믿고 유월절 성만찬을 먹고 마시는 자는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됩니다(요6:53-54절)(마 26:26-28).
그러나 이토록 소중한 유월절 진리가 로마 카톨릭에 의해 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도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셨습니다(요10:10).
마찬가지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도 생명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입니다.

 

사 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망을 면하는 포도주는 새언약 유월절밖에는 없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영생얻고 천국으로 함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