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염낭거미- 새언약 유월절(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

작은별 1004 2014. 4. 14. 01:44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는 4월 13일(성력 1월 14일)  저녁을 맞이하여 새언약 유월절 대성회를 지켰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워진 영생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으로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습니다.

많은 교회가 믿기만 하면 천국에 간다고 이야길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행하는 믿음이 살아있는 믿음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약 2:26 영혼 없는 몸이 죽은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행하는 믿음이란 성경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믿음입니다.

믿기만 하다는 말보다 성경대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가 하나님의 살과 피임을 믿고 먹고 마시는 것이 믿음 아닐까요!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의 떡은 당신의 살이라 포도주는 당신의 피라 약속하셨습니다.

 

 

마 26:17-19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예수님의 시키신 대로 제자들이 새언약 유월절을 준비하여 지켰습니다.

 

마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성경 말씀대로 새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두주를 먹으니 문득 염낭거미가 생각납니다. 염낭거미는 원래 배회성 거미입니다. 산란기가 되면 벼과식물의 잎을 세 번 접어서 그 사이에 집을 짓습니다. 어미는 집 안에 들어가서 알을 낳고, 부화할 때까지 돌돕니다. 알은 부화한 뒤에 한 번 탈피를 하고서는 어미를 잡아먹습니다. 그리고는 두 번째 탈피를 한 뒤에 둥지를 뚫고 밖으로 나와 유사비행을 해서 흩어집니다.

사람만한 염낭거미가 있다면 얼마나 끔찍할까요?

죄인으로서 하나님의 고귀한 살과 피를 먹고 마신다는 것이 .... 염낭거미새끼처럼 자신의 삶을 위해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는 내 모습에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느낍니다.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고 생명 얻는 새언약 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