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하나님의 교회

작은별 1004 2013. 3. 5. 15:49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따라 2000년전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니던 교회와 같은 이름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의 이름에 대한 성경의 기록을 확인해 보면

 

고전 1:1-2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저희와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따라 예수님을 믿었던 교회의 이름을 무엇이라 했습니까???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갈 1:13  내가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사도 바울이 예수님을 영접하기 전에는 예수님을 믿었던 교회를 무엇이라 증거하고 있습니까? 하나님의  교회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시대에도 2000년전 가르침과 동일하게 성경대로 하는 교회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이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지키고, 유월절 및 3차 7개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성령되신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예언따라 동방땅끝 대한민국에 등장하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이젠 예언따라 어머니 하나님을 전파하면서 세계적인 교회가 되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다”고 믿는 교회가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 ‘아버지?어머니’ 두 분이라고 주장한다. 이 교회는 ‘동방의 땅끝’ 한국이 모태이며,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선교활동을 벌인다. 1964년에 첫 교회가 설립된 지 선교 48년째에 접어든 현재 소속 교회는 2200여 개, 신자는 약 175만 명이다.             
                                                                                                          월간중앙 특별취재팀

 

2011년 11월에는 영국의 권위 있는 BBC 라디오 방송에서 생방송으로 이 교회 신자를 인터뷰했다. 프로그램의 핵심 내용은 “많은 사람이 ‘아버지 하나님’은 들어보았을 텐데 ‘어머니 하나님’은 들어봤는가? 하나님의  교회는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한다고 믿을 뿐 아니라 그분이 살아계시고 한국에 계시다고 믿는다”는 요지였다. 이후로도 BBC 라디오 방송은 현지 이 교회 신자들의 환경 정화활동과 캠페인을 수차례 우호적으로 보도했다.

 

지난 2월 멕시코 방송국 텔레비사에서 아침뉴스 시간에 “‘아버지 하나님’은 계신데 왜 ‘어머니 하나님’은 안 계실까?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 두 분으로 계신다는 특별한 소식이 한국에서 우리나라까지 전해졌다”면서 하나님의  교회를 상세히 알렸다. 최근에도 5월 14일,미국 시카고의 Channel5 방송에서 시카고 하나님의 교회를 직접 찾아가 이 교회에서 믿는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보도하기도 했다.

 

이 교회 신자들의 자원봉사 활동 보도는 미국 ABC, NBC 등 유명 방송에서부터 각 지역의 케이블방송에 이르기까지 무더기로 쏟아진다. “최근 세계 언론사 뉴스의 초점이 성도들의 선행에서 그들에게 선한 가르침을 준 ‘어머니’에게로 점차 옮겨가고 있다. 성도들이 세계 곳곳에서 벌이는 열정적인 전도와 헌신적인 봉사로 각국에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이 교회 관계자는 말했다.

 

 월간 중앙 7월호 내용 중.......

 

세상에 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의 예언따라 세워지고 성경이 가르침대로 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