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본향/엘로힘

예수님=아버지 안상홍님 걸어가신 길(하나님의 교회 무교절)

작은별 1004 2014. 4. 15. 02:13

2014년 4월 14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무교절 대성회를 지켰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다음날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고난으로 운명하심으로 새언약 유월절의 약속을 유언으로서 보증하셨습니다.

새언약의 유월절로 허락하신 영생의 약속을 견고히 하시기 위해 친히 희생하셨습니다.

십자가를 못 박히시고, 운명하시기 까지 그 고난을 기념하는 것이 새언약 무교절입니다.

 

 

히 9:16

 유언은 유언한 자가 죽어야 되나니 유언은 그 사람이 죽은 후에야 견고한즉 유언한 자가 살았을 때에는 언제든지 효력이 없느니라   이러므로 첫 언약도 피 없이 세운 것이 아니니

 

새언약 유월절을 견고히 하기 위해 2000년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의 고통을 잠잠히 견디셨습니다. 그 고통에 동참하는 절기가 새언약무교절입니다.

그 고난이 얼마나 큰 것인지 예수님의 기도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마26:37-42

베드로와 세베대의 두 아들을 데리고 가실쌔 고민하고 슬퍼하사 이에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심히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 너희는 여기 머물러 나와 함께 깨어 있으라 하시고  조금 나아가사 얼굴을 땅에 대시고 엎드려 기도하여 가라사대 내 아버지여 만일 할만하시거든 이 잔을 내게서 지나가게 하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제자들에게 오사 그 자는 것을 보시고 베드로에게 말씀하시되 너희가 나와 함께 한 시 동안도 이렇게 깨어 있을 수 없더냐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있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 다시 두번째 나아가 기도하여 가라사대 내 아버지여 만일 내가 마시지 않고는 이 잔이 내게서 지나갈 수 없거든 아버지의 원대로 되기를 원하나이다 하시고

 

 

죽음을 아시면서도 죄인된 우리위해 친히 고난의 길을 걸으셨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기 위해 예수님께서 희생하셨습니다(사 53장).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셨기에 친히 희생길을 걸어셨나요!!!

마지막 시대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도 예수님께서 유언으로 남기신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구원주시기 위해 두번째 오셨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홀로 골고다 언덕을 걸으셨던 예수님처럼

 

죄인 된 우리위해 고난의 37년의 긴세월을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홀로 걸으셨습니다.

 

성경 예언따라 등장하신 아버지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따라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37년 예언의 복음 사역을 통해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그리고 생명의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무교절...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절기의 축복을 받으세요.